2020 정규반 개강 후 학사일정 > 공지사항


공지사항

공지사항

이천에 위치한 신성스럽고 편안한 용면의 언덕!

2020 정규반 개강 후 학사일정

2019.02.18

본문


201902182019title.png



 안녕하세요저희 학원에 자녀를 믿고 맡겨주신 결정에 감사를 드리며 책임감을 가지고 수능시험 날까지 잘 보살피겠습니다.

 1학기(2~6)에는 전 과목 개념이해 중심으로, 2학기(7~9)에는 문제 풀이 중심으로 수업을 진행 할 것입니다. 3학기(10~11)는 마지막 총정리를 하는 기간입니다. 저희 학원의 시스템을 믿고 따라오면 수능에서 2등급은 충분히 나올 것입니다좀 힘들더라도 중간에 낙오하지 않도록 부모님께서 강한 모습을 보여 주시길 당부드립니다.

 

 개강 후 진행되고 있는 수업 방법에 대해 말씀 드리겠습니다.

 

1. //수 교재는 EBS 수능특강을 사용하며 복습교재는 본원에서 제작한 자체 교재를 이용합니다국어는 일반교재로 복습을 할 것이며영어 수학은 기본편 → 실전편으로 나누어 수준별 복습을 하게됩니다.

 일과가 끝나는 오후 3시부터는 담당 국//수 선생님이 지정해준 만큼 제대로 진도를 나갔는지 어느 분야에서 자주 틀리는지 이해도를 확인하면서 1:1 대면 지도를 하고 있습니다.

 

2. 특히 수학과목은 정규수업 외에도 질문담당 선생님이 부진한 학생을 선발하여 보충 해드립니다.

  

3. 국어는 일주일에 8시간을 배정하여 정규 수업을 진행하며비문학은 문제풀이보다 지문분석을 우선으로 독해하면서 요약 연습을 할 것입니다또한 2주에 한 번씩 담당 선생님이 진도를 확인하면서 질문을 받을 것입니다.

 

4. 영어는 절대평가라는 이유로 큰 부담 없이 할 수 있는 과목으로 오인해서는 안 됩니다. 1등급으로 올라가기 위해서는 영어도 소홀히 할 수 없는 비중 있는 과목입니다일주일에 6시간씩 배당된 시간에 독해문법을 영어과 선생님들이 나누어서 수업을 진행합니다아침마다 50개 단어를 테스트하면서 점심 후에는 듣기평가를 매일 실시합니다. 2주에 한 번씩 담당 선생님이 약속한 진도를 나갔는지 일대일로 확인하면서 동시에 질문을 받게 됩니다.

 

5. 탐구 과목은 2월 18부터 시작합니다첫 주는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하면서 과목을 선택할 수 있도록 배려를 할 것입니다. 2월 25일부터는 보조적 기능으로 탐구과목만 이투스 인터넷강의를 들을 수 있도록 허락합니다.

 

◉ 3월 10일 일요일에는 목표대학을 정확히 알고 지원할 수 있도록 2020학년도 대입 전략 설명회를 개최할 것이며 매일 개인별로 1개월에 한 번씩 진학지도 전문 연구원을 통해 미래의 진로문제학원생활에 대한 만족도개별적인 고민 상담 등을 하면서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보살필 것입니다.







<대입시 설명회> 



1. 전년도 대학 진학실패 원인 분석

2. 목표대학 및 학과 안내

3. 학습 동기부여 및 학습 전략 점검








<각 반별 담임 선생님 연락처>


2020JUNGphone.png




이천청솔기숙학원 원장 올림


입시전문가 상담전화 031-637-2282